본문 바로가기

맛집/메뉴 소개

샐러디 추천 메뉴 '크리미연어 버거' 소개(광고 X)

안녕하세요. Molly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샐러디 메뉴 중에서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크리미연어 버거'입니다. 제가 샐러디에서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요. 이 버거를 계기로 샐러디에 완전히 빠지게 되어 자주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평소에는 어플로 주문하는데 근처에 일이 있어서 급하게 해결하고 다시 일 보러 가야 해서 바로 매장에서 주문했어요. 오프라인 키오스크로 주문했는데 본인이 샐러디 자주 이용한다면 어플을 깔아서 회원가입 하는 것을 추천해요. 회원 적립을 할 수 있거든요. 참고로 오프라인에서 회원 적립은 앱 들어가면 '샐러디 주문하기' 바로 위에 바코드가 하나 보일텐데 그걸 한 번 터치하시면 아래에 숫자가 총 18개가 뜨는데요. 그걸 입력하시면 적립됩니다. 단, 6,200원 이상 메인메뉴를 구매하셔야 적립이 돼요. 그리고 매장에 따라 키오스크가 없을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요.

샐러디 크리미연어 버거와 물티슈
크리미연어 버거와 물티슈

웜볼 주문할 때는 물티슈가 제공되지 않았는데 버거류를 시킬 때는 물티슈도 같이 줍니다(웜볼도 줬던 거 같긴 한데 얼마 전에 이용했을 때는 주지 않아서 기억이 확실하지 않네요).

샐러디 크리미연어 버거 내부 포장
크리미연어 버거 내부 포장

버거 안 내용물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저렇게 종이로 둥글게 말아서 고정시켜 놨습니다. 아주 좋아요. 

샐러디 크리미연어 버거 언박싱
크리미연어 버거 언박싱

종이 포장 테두리를 벗겼습니다. 덕분에 예쁘게 잘 고정되어 있군요.

샐러디 크리미연어 버거
크리미연어 버거

샐러디 전문 식당이어서 그런지 버거 안에 상추, 양배추, 양파 등의 샐러드가 많이 있습니다. 연어는 채소 아래에 있네요. 연어는 적고 채소만 많을 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아요. 여기서는 크리미 한 소스가 잘 안 보이지만 

샐러디 크리미연어 버거 내부
크리미연어 버거 내부

안에는 크리미한크리미 한 소스가 고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과연 저게 맛있을지 의문이실 수도 있는데 강경한 고기파인 저는 이거 한 입 먹어보고 샐러디에 빠졌습니다(물론 제가 연어도 엄청 좋아기도 합니다). 연어에 크리미 한 소스랑 채소가 정말 잘 어울려가지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을 때 같이 먹던 지인이 연어를 즐기지 않는 편인데 이걸 먹고 너무 맛있다고 했습니다. 연어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걸 드신다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다만 버거류여서 한 끼 든든하게 먹는다면 웜볼을 추천드리고요. 배고프지 않은데 뭐라도 간단히 요기해야겠다 싶으면 이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격이 8,500원이어서 가성비가 엄청나게 좋은 메뉴는 아닙니다만 연어 좋아하시는 분, 샐러디에 처음 입문하려는 분, 간단히 한 끼를 해결하려는 분들에게 '크리미연어 버거'를 추천합니다.

 

 * 해당 메뉴는 내돈내산 하고 이용했습니다(광고 X).

 

샐러디 어플 이용하는 방법과 다른 메뉴에 대한 내용은 하단에 첨부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샐러디 앱 이용과 함께하는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솔직 리뷰(광고 X , 내돈내산 O)

 

샐러디 앱 이용과 함께하는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솔직 리뷰(광고 X , 내돈내산 O)

안녕하세요! Molly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종종 즐겨 먹는 샐러디 메뉴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전에 잠깐 샐러디 앱으로 주문하는 과정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먼저 플

libby0811.com

샐러디 '우삼겹 웜볼' 리뷰(광고 X, 내돈내산 O)

 

샐러디 '우삼겹 웜볼' 리뷰(광고 X, 내돈내산 O)

오늘은 저의 샐러디 최애 메뉴인 '우삼겹 웜볼'을 솔직하게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테이크아웃해서 먹을 거라서 샐러디 앱을 이용해서 주문했습니다. 샐러디 어플 이용하는

libby0811.com